고객의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하겠습니다.


 

베스트에프에이(Best Easy Simple Technology Factory Automation)는 용접 및 용접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우수한 기술진으로 구성된 젊고 실력 있는 전문 회사로 오스트리아 용접기 전문회사인 프로니우스(Fronius)와 협업하는 국내 유일의 파트너사로써 1997년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과 기술을 축적해오고 있습니다.

소형 피복 아크 용접기부터 고성능 디지털 용접기를 넘어 소프트웨어 기반의 아크 용접기와 다양한 프로세스를 활용하는 용접 장비까지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용접 장비의 사용과 유지ㆍ관리를 위한 사후 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고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대량생산이 요구되는 분야에 로봇 및 전용기를 이용한 용접 자동화 시스템으로 최적의 해법을 제시하며 작업 특성에 맞는 용접 시너직 라인을 개발해 용접에 의한 접합세계의 한계를 넓히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저희 베스트에프에이는 새로운 신기술 용접장비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중공업, 조선, 화학, 전자, 건설 등 세계 최고를 향한 여러 산업 분야에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통하여 생산되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베스트에프에이(주) 대표이사

김 유 찬